제주시 - 동쪽 맛집

제주공항 맛집, 감성 바비큐 파티를 즐기는 캠퍼트리 샤슬릭하우스

(주)교차로-제주 2023. 3. 17. 09:27
반응형

제주공항 맛집, 캠퍼트리 샤슬릭하우스

붉게 물드는 노을이 아름다운 퇴근시간, 매일 집으로 향하는 길에서 복잡한 도심 속 밝게 조명을 비춘 캠핑 감성이 돋보이는 식당을 눈여겨보고 있었다.

지나다닐 때마다 어떤 음식을 파는 곳인지, 안에 들어가면 분위기는 어떨지 상상해 보다가 오랜만에 가족 모두가 시간을 맞춰 제주공항 맛집 캠퍼트리 샤슬릭하우스에 다녀오게 됐다.

캠퍼트리 샤슬릭하우스

주소 : 제주시 서광로 228-1

전화 : 0507-1353-6338

영업시간 : 17시 ~ 23시

메뉴 : A세트 3~4인 1000g, B세트 2인 500g (양송이수프,모닝빵,샐러드,또띠아, 소스, 숯불구이-양,돼지,닭,야채)

대도로변에 위치한 곳이라 주차는 뒤쪽 골목을 이용해야 하는데, 의외로 주차할 공간이 많아서 어렵지 않게 주차를 할 수 있었다. 천천히 걸어서 도착한 입구, 운전을 하며 지나치던 모습보다 더욱 감성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곳이었다.

 

 

식당 입구까지 이어진 돌길을 따라 들어가는 짧은 순간 복잡한 도심이라는 생각보단 숲속의 작은 집에 초대받은 것 같은 분위기였다. 마당에는 테이블이 몇 개 놓여 있고, 둥근 그릴이 설치되어 있어 바비큐 파티에 초대받은 기분이다.

문을 열고 안으로 마치 가정집에 방문한 것처럼 방이 나누어져 있고, 거실로 사용되었을 것 같은 공간에는 여러 개의 테이블이 놓여있고, 빔프로젝터도 설치되어 있었다.

우리가 안내받은 곳은 6명이 앉을 수 있는 곳으로 가족모임이나 소규모 모임을 할 수 있는 공간이었다. 작은 창문으로는 바깥 풍경이 보였는데, 밖에서 볼 때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었다.

 

메뉴는 A세트와 B세트로 나누어져 있고, 인원수에 맞춰 선택하면 된다. 부족한 음식은 추가로 더 주문할 수 있게 되어 있고, 사이드로는 치즈칠리새우, 새우소금구이, 얼큰해물라면 그리고 공깃밥이 있었다.

우리는 A세트로 주문을 하고, 토르티야를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해 미리 토르티야를 추가했다. 주문을 마친 뒤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다른 공간도 한 번 살펴봤다.

 
 
 

입구와 마주한 공간은 4인 테이블이 있는 아담한 공간으로 연인이 함께 앉으면 좋을 법한 곳이다. 문이 따로 있어서 더욱 프라이빗하게 식사를 할 수 있게 되어 있었다. 그리고 거실로 쓰였을 것 같은 넓은 공간에 꽉 막힌 벽을 대신해 진열장이 놓여 있었다. 진열장으로 구분된 공간 또한 모임을 하기 좋은 공간으로 넓은 창을 두어 바깥의 감성적인 풍경이 보일 수 있도록 해두었다.

 
 

안을 한 번 둘러보니 애정이 듬뿍 담긴 공간이라는 것이 너무나 잘 느껴지는 제주공항 맛집 캠퍼트리 샤슬릭하우스였다. 잠시 아름다운 인테리어에 빠져 구경하는 동안 식전 빵과 함께 수프가 나왔다.

 

따뜻하게 데운 빵과 부드러운 수프를 함께 먹으며, 창밖을 바라보니 도심이라기보단 숲속 캠핑장에 있는 기분이다. 수프를 다 먹어갈 때쯤 커다란 꼬치에 먹음직스럽게 익은 고기가 나왔다.

 

직접 고기를 굽지 않아도 되고, 딱 먹기 좋게 잘라서 나오니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도 위험할 일도 없고, 냄새도 나지 않아서 깔끔하게 먹을 수 있으며, 캠핑 감성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인 제주도 고깃집이다.

 

사장님이 직접 꼬치에 있는 고기를 분리해 주셔서 우리는 그냥 먹기만 하면 됐다. 고기는 양고기 한 꼬치와 돼지고기 두 꼬치 그리고 닭고기 한 꼬치, 야채 한 꼬치가 나왔다.

 

조금 큰 고기는 준비된 칼을 이용해 잘라서 먹으면 된다. 고기와 야채를 함께 먹기도 하고, 토르티야에 고기와 샐러드를 올려 싸 먹는 것도 별미인데 아이들은 토르티야와 함께 먹는 것이 좋은지 추가한 토르티야까지 다 먹어 치웠다.

 
 

고기와 함께 찍어 먹을 수 있는 소스도 세 가지 종류로 기호에 맞게 찍어 먹을 수 있었다. 양고기와 돼지고기, 닭고기까지 다양한 고기를 맛볼 수 있는 데다 감성적인 분위기에 맛까지 좋으니 이날 저녁 식사는 매우 성공적이었다.

제주공항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여행객들이 방문하기에도 좋고, 제주 시청 쪽이라 도민들이 방문하기에도 좋은 곳이다. 분위기 좋은 곳에서 연인 또는 가족, 친구와 맛있는 제주도 고기를 편안하게 즐기고 싶다면, 제주 감성 맛집 캠퍼트리 샤슬릭하우스에 방문해 볼 것을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