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 동쪽 맛집

[표선면 맛집] 버거가 이렇게 아름다워도 되나요? ‘제주 판타스틱버거’

(주)교차로-제주 2020. 10. 12. 10:20
반응형


'제주 판타스틱버거'

보는 즐거움, 먹는 즐거움을 모두 느껴볼 수 있는 수제버거맛집


선선한 날씨와 화창한 날씨로 여행하기 가장 좋은 때이다. 요즘은 멀리 어디 멀리 여행을 가지 않아도 집 앞에서 보는 푸르른 하늘마저 감사한 마음으로 바라보게 된다. 올 한 해는 코로나로 바깥공기 한 번 마음껏 마시기가 두려운 나날들이었지만, 그 와중에도 많은 사람들의 노력으로 점점 나아져가고 있음이 느껴진다. 그래도 여전히 조심하며 지내야 할 때이다. 이제는 모든 사람들이 당연한 듯이 마스크를 챙겨 다니고, 개인위생에 철저히 신경을 쓰니 점점 더 좋아질 것이라 생각된다.


오늘은 보기에도 좋고, 맛도 좋은 아름다운 수제 버거 전문점 ‘제주 판타스틱버거’를 소개한다.

제주도의 남동쪽에 위치한 표선면에 위치해 멋진 바다 풍경을 감상하며 버거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판타스틱버거는 그 이름만큼 ‘판타스틱한’ 비주얼의 버거를 만날 수 있다.

외관도 독특하다.

커다란 창고를 리모델링한 것 같은데, 노란빛의 아스팔트 건물에 엄청 큰 유리창이 여러 개 있고,

건물을 감싸듯 함께 자라난 담쟁이덩굴이 너무나 멋스럽게 내려앉았다.

마치 멋진 화가가 일부러 식물을 콕콕 건물에 박아둔 것처럼 멋진 작품 같은 건물이다.

맛있는 버거를 먹고 싶어 찾아갔지만, 멋진 건물을 보는 순간 그 목적을 잠시 잊게 될지도 모른다.



새파란 잔디와 노란색 건물의 조화가 매력적이다. 건물 감상은 여기까지 하고, 안으로 들어가 본다.

건물 안은 또 바깥의 풍경과 다른 느낌이다.

해외에 어느 거리에 앉아 있는 느낌으로 아주 색다르다.

테이블도 제각각이다. 창문으로 보이는 풍경들도 다양하다.

밖에 기울어진 채로 서 있는 나무의 모습도, 창문을 따라 내려오는 담쟁이덩굴도 너무나 아름다운 모습이다.

건물 안에서도 나무가 자라는 모습이 너무 신기하다.





버거 종류는 베이직, 화이트킹, 인디언 커리크림 이렇게 3가지인데, 2인 이상 방문했을 때는 2인 set를 이용하면

화이트킹, 인디언 커리크림 버거와 감자튀김, 밀크쉐이크와 콜라를 조금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

그런데 생각보다 양도 많고, 가격도 기대 이상이니 적절하게 주문하면 되겠다.

판타스틱의 다양한 풍경들을 구경하다보면 어느덧 버거가 빛나는 자태를 뽐내며 등장한다.

테이블 위로 하나씩 올라오는 버거, 화이트 킹 버거는 버거의 뚜껑을 닫기 전 화이트소스를 테이블 위에서 ‘촤라락~’ 뿌려준다.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진다.



이제 시식의 시간, 솔직히 버거는 손에 들고 입 크기의 한계를 느끼며 한 번에 입에 담아 먹는 것이 매력인데, 판타스틱의 버거로는 솔직히 조금 무리다.

줄줄 흘러내리는 소스 때문이기도 하지만, 한 입 사이즈가 나오질 않는다.

너무 슬프지만, 버거를 일단 반을 잘라본다. 그래도 1/4 등분을 하면 포크로 콕 찍어 한 입에 쏙 해볼 만하다.






두 가지 버거 중 더 맛있는 버거를 선택하라면 판타스틱에서도 best로 선정한 화이트킹이 맛이 좋다. 인디언 커리는 조금 독특한 맛이다. 이름처럼 커리크림소스가 뿌려져 있는데, 개인차는 있겠지만, 매콤한 맛은 좋지만 커리맛은 버거와 동 떨어지는 느낌이다.

그래도 두 가지 버거 모두 평균 이상은 하는 맛이다.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요즘 많은 사람들이 즐겨먹는 ‘단짠’.

밀크쉐이크로 단맛은 충족했지만, 화이트 킹 버거는 짠맛보단 약간 느끼한 맛이라 쉐이크보다는 콜라에 손이 많이 간다.

짠맛 폭발을 바라며 주문한 포테이토도 아래쪽에 연유가 깔려 있어 자체적으로 단짠이 가능해 쉐이크를 마실 수가 없다.

느끼한 맛을 선호하지 않는다면, 쉐이크보다는 콜라를 주문할 것을 추천한다.

생각한 것보다 조금 높은 가격이었지만, 들어가는 재료와 비주얼 그리고 분위기까지 마음에 쏙 들어서 만족할 만한 곳이다.



상호명 : 제주 판타스틱버거

주소 : 서귀포시 표선면 토산중앙로15번길 6(토산리 448-11)

전화 : 0507-1339-6990

영업시간 : 매일 10시~19시(정해진 휴무 없음, 미리 전화로 확인필요)

메뉴 : 화이트 킹 11,800원, 커리크림소스 12,800원, 스위트파마산 7,500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