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 서쪽 맛집

제주시 연동 피자가 맛있는 한라수목원 맛집

(주)교차로-제주 2021. 12. 28. 09:22
반응형

보스코화덕피자

주소 : 제주시 수목원길 27
전화 : 064-745-0904
영업시간 : 11시~21시
메뉴 : 흑도새기피자 25,000원, 생망고피자 30,000원, 흑돼지돈가스 10,000원

연말이 다가오니 매번 먹던 음식보다는 좀 더 특별한 음식을 먹고 싶다는 생각을 하던 중 지인 소개로 가보게 된 피자가 너무 맛있었던 제주시연동맛집을 소개해봅니다.

 

한라수목원 맛집인 제주 보스코화덕피자는 사계절 내내 도민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한라수목원으로 향하는 길목에 위치해 있어 쉽게 찾을 수 있었답니다.

 

좁은 도로에 위치해 있어 주차를 걱정했었는데, 바로 옆으로 넓은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어 너무 편리했어요. 주차장에 주차를 한 뒤 바로 옆에 있는 카페를 지나 보스코화덕피자가 보였어요.

 

자칫 입구를 헷갈릴 수 있으니 들어가기 전 한 번 더 살펴보세요. 입구 앞에는 작은 테이블이 놓여 있어 야외에서도 피자를 먹을 수 있게 해두었지만 이날은 눈보라가 치던 날이라 야외에서 먹는 호사는 다음으로 미뤄야했답니다.

 

제주시연동맛집인 보스코화덕피자 문을 열고 천천히 안으로 들어가니 화덕의 열기 덕분인지 더욱 따뜻하게 느껴졌어요. 입구에서 큐알 체크인을 하고, 열체크와 손소독을 꼼꼼하게 한 뒤 비교적 볕이 잘 드는 창가 쪽 자리를 선택했어요.

 

네이버 방문 예약은 링크로 들어가셔서 하시면 됩니다.

http://naver.me/GZAjMyHj

 

방문하기 전 미리 예약을 해두었더니 테이블에 식기들이 미리 정돈되어 있었어요. 왠지 더욱 대접받는 느낌이 들기도 했답니다. 사실 이날 일부러 점심시간을 피해 한가한 시간에 찾아가긴 했지만 사람이 없어 조용하니 더욱 분위기가 좋았던 것 같아요.

 

테이블 위에는 테블릿으로 주문할 수 있게 되어 있었어요. 어려운 피자 이름을 이야기하지 않아도 되고 여러모로 편리한 서비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따뜻한 느낌을 주는 나무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 겨울분위기에도 잘 맞았어요. 의자도 다양하고 편하게 앉아 쉴 수 있는 분위기라 더욱 오래머물고 싶어지기도 했답니다.

피자 종류도 다양했는데, 생망고가 듬뿍 들어간 망고피자와 흑돼지불고기피자, 고구마피자, 루꼴라피자 등 다양한 피자 중에서도 왠지 흑돼지가 들어간 피자는 꼭 먹어봐야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한 판을 주문하고 사이드로 곁들일 수 있는 수제돈가스도 주문했어요.

그리고 피자와 먹을 때 빠질 수 없는 탄산음료를 주문할 차례인데 마침 수제자몽에이드가 눈에 띄어 함께 주문해봤어요.

오픈된 주방에는 커다란 화덕이 눈에 띄었어요. 화덕으로 구워내는 피자는 쫄깃함이 배가 되고, 구워진 피자의 향이 너무나도 좋답니다.

기다리는 동안 쫄깃한 도우와 고소한 치즈를 상상하게 됐어요.

 

한라수목원 맛집답게 피자를 주문하면 건강한 샐러드 한 접시가 무료로 제공되었어요. 싱싱한 샐러드는 아삭아삭한 야채와 특제소스로 자극적이지 않고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소스의 맛이 정말 신선했어요. 계속 샐러드로 손이 가게 만드는 묘한 매력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오래 지나지 않아 커다란 판에 피자가 등장했어요. 보스코화덕피자는 제주시연동맛집의 명성에 맞게 최고급 치즈만을 사용해 부드러운 식감과 숙성도우로 소화도 잘 된답니다. 치즈 또한 100% 천연치즈만을 사용해 식어도 딱딱해지지 않고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었어요.

 

흑돼지불고기피자는 제주산흑돼지를 토핑으로 듬뿍 올려 불 맛이 강한 피자를 즐길 수 있어요. 쫄깃하고 풍미가 좋은 도우는 흑돼지와도 환상조합이었어요.

 

보슬보슬한 흑돼지 불고기가 가득한 피자는 보기만 해도 군침이... 한 조각을 그릇에 옮기려 들었더니 치즈가 쭉 늘어나 더욱 먹음직스러워 보였답니다. 따뜻할 때 호호 불어 먹어보니 상상한 것처럼 쫄깃한 도우와 부드러운 치즈 그리고 달콤한 불고기의 조합이 환상적이었답니다.

 

사이드로 주문한 수제돈가스는 제주산 흑돼지를 이용해 매일 새롭게 만드는 건강하고 맛있는 메뉴로 좀 더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었어요. 가격대비 양도 푸짐해 가성비 좋은 메뉴이기도 합니다.

 

이 정도만 맛보아도 배불리 먹을 수 있긴 하지만 피자를 엄청나게 좋아하고 또 많이 먹는 사람들은 한 판 더 주문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두 번 째로 주문한 피자는 바로 고구마 피자로 한 입 먹으면 입 안에 달콤함이 사르르 느껴지는 피자였어요.

 

특히 달콤한 맛에 아이들이 너무 좋아했던 피자로 기억하고 있답니다. 천천히 맛을 음미하며 먹을 틈도 주지 않고 순식간에 다 먹어치워 어른들은 입도 댈 수 없었답니다.

 

피자만 먹다보면 조금 느끼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 자몽에이드의 상큼함이 입 속을 개운하게 해주었어요.

 

제주도 여행객들은 대부분 흑돼지 구이를 판매하는 식당을 찾곤 하는데, 이렇게 맛있는 피자로도 맛볼 수 있으니 제주산 흑돼지의 쫄깃한 맛을 느끼고 싶다면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특히 한라수목원 맛집으로 공항과도 가까워 여행의 시작과 끝으로도 제격이랍니다.

 

카톡플친추가시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2천 원 사용권을 증정하고 있으니 추가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반응형